경기도시공사, 휠체어 이용 장애인에 발열담요 지원

고양시 덕양행신장애인주간보호센터에 500만원 기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1/14 [00:20]

경기도시공사, 휠체어 이용 장애인에 발열담요 지원

고양시 덕양행신장애인주간보호센터에 500만원 기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1/14 [00:20]

▲경기도시공사 기부금 전달 모습(사잔설명 왼쪽부터 김석조 경기도시공사 고양사업단장, 안태준 경기도시공사 균형발전본부장 / 이상근 덕양행신장애인주간보호센터 사무국장, 윤정연 과장 )(사진제공=경기도시공사)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는 13일 휠체어 이용 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덕양행신장애인주간보호센터에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주간보호센터에서 이뤄진 이날 전달식에는 안태준 경기도시공사 균형발전본부장, 이상근 덕양행신장애인주간보호센터 사무국장 등을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가했다.

 

센터는 공사에서 지원한 기부금을 바탕으로 ‘휠체어 이용 장애인, 따뜻한 이동지원 사업’을 추진해 고양시 덕양구 휠체어 이용 장애인에게 겨울동안 발열 담요를 대여할 예정이다.

 

안태준 균형발전본부장은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면서 “내년에도 경기 서북부 지역사회 취약계층 주민을 위해 고민하고 좀 더 많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시공사는 경기도 고양시 대화동, 장항동 일원에 경기 남·북부 지역 균형발전을 도모하고자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도시개발사업’과 ‘경기고양 방송영상밸리 도시개발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