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세외수입 체납액 정리 기간 운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0/23 [13:10]

동두천시, 세외수입 체납액 정리 기간 운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0/23 [13:10]

▲ 동두천시청 전경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동두천시는 2019년 연말을 기하여 세외수입 체납액을 정리를 위한 체납액 납부 홍보(정리) 계획을 수립하여, 여러가지 홍보수단을 통한 홍보를 실시할 계획임을 밝혔다.

 

2019년 10월 현재 동두천시 세외수입 지난년도 체납액은 약 41억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체납액 정리를 위하여 현수막을 제작, 홈페이지 및 각종 게시판을 활용하여 홍보를 실시할 예정이며, 또한 고지서 없이도 체납액을 간편하고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는 방법을 종합적으로 알려주는 자체 디자인한 납부안내문을 12월 체납통합 안내문과 동봉 발송하여, 납세자가 따로 담당자에게 전화하지 않아도 납부할 수 있어 편의성을 제공할 계획이다.

 

조성옥 세무과장은 “세외수입 체납액이 매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실정으로, 이번 체납액 정리기간 동안 다양한 홍보를 실시하여, 세외수입 체납액에 대한 납부의식을 고취하고, 또한 체납액 정리율 상향을 위해 종합적인 정리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
자치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