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명예환경감시원 위촉식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25 [03:34]

양평군, 명예환경감시원 위촉식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25 [03:34]

▲ 명예환경감시원 위촉식에서 인사말 하는 정동균 양평군수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정동균 양평군수 명예환경감시원들과 함께 단체사진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은 지난 21일 평생학습센터 4층 다목적실에서 군의 환경파수꾼으로서 2년간 활약할 명예환경감시원 146명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는 한강지키기운동 양평지역본부 손기용 회장, (사)자연보호 양평군협의회 사충성 회장, 결전전우회 김화영 회장 등 120명이 참석했으며, 정동균 군수가 명예환경감시원증을 직접 수여했다.

 

이어서 환경부 위촉 강사 및 서울시 기후변화 교육과 해양환경공단 해양환경 교육 강사로 활동 중인 김선애 강사의 환경교육이 있었다.

 

이번에 위촉된 명예환경감시원은 앞으로 2년동안 환경오염행위 예방.감시.신고, 환경 보전을 위한 주민 계도, 지역 환경문제와 군 환경정책에 대한 여론 수렴.건의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정동균 군수는 “명예환경감시원 제도를 통해 민관이 함께 환경오염을 감시하는 파트너가 되어 상호 지원하고 협력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지역의 환경문제를 함께 풀어보고자 한다.”며 양평군의 환경을 보전하기 위하여 자원한 명예환경감시원에게 감사를 표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