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의정부시편" 축제의 장이 되다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13:17]

전국노래자랑 '의정부시편" 축제의 장이 되다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15 [13:17]

▲ 안병용 의정부시장 전국노래자랑 의정부시편 인사말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안병용 의정부시장 송해 선생님께 감사패 전달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5월 14일 시청 앞 상설야외무대에서 KBS 전국노래자랑 의정부시편을 촬영했다.

 

6년 만에 의정부시를 찾아온 전국노래자랑으로 6천300여 시민여러분들의 관심과 열띤 응원 속에서 흥겨운 축제의 장이 되었다.

 

아빠와 딸이 함께 참가한 출연자부터, 국악신동, 절친한 친구, 외국인 참가자 등 다양한 끼와 재주를 가진 출연자들이 자신만의 무대를 선보이며 문화예술도시인 의정부시의 진면목을 보여주었다. 한 출연자는 의정부시의 명물인 의정부 부대찌개를 가지고 나와 전국에 알리기도 하였다.

 

▲ 전국노래자랑 의정부시편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이날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45만 시민을 대표하여 사회자인 송해 선생님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최고령 국민 MC에 대한 예우와 더불어 의정부시민에게 기쁨을 준 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으며, 태진아, 추가열, 강진, 문연주, 김양 등 초대가수들의 화려한 무대로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오늘 KBS 전국노래자랑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군사도시의 이미지를 벗어나 미래 100년 먹거리 완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촬영한 전국노래자랑 의정부시편은 오는 6월 23일 낮 12시 10분 KBS1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전국노래자랑 의정부시편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