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유,‘양평 산수유한우 축제’에서 양평군 홍보대사 위촉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4/10 [09:20]

가수 신유,‘양평 산수유한우 축제’에서 양평군 홍보대사 위촉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4/10 [09:20]

▲ 정동균(우측) 양평군수 가수 신유(좌측) 양평군 홍보대사 위촉 모습(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경기도 양평군은 지난 7일 개군레포츠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제16회 양평 산수유 한우 축제’에서 가수 신유를 양평군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가수 신유는 2008년 1집 앨범 ‘Luxury Trot Of Shin Yu’로 데뷔하여 수록곡 ‘시계바늘’로 이름을 알렸다. 이어 ‘꽃물’, ‘일소일소 일노일노’, ‘잠자는 공주’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3월에는 6집 앨범 ‘오르락 내리락’을 발표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제16회를 맞은 ‘양평 산수유 한우 축제’는 지난 6~7일 이틀간 양평군 개군면 일원에서 주민 등 많은 상춘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주 행사장인 개군레포츠공원에서 축제 첫째 날 줄타기 공연, 양평군 홍보대사 가수 박구윤, 정은, 태자·사랑이의 공연과 다양한 먹거리로 흥을 돋웠으며, 둘째 날에는 산수유한우 가수왕 선발대회에 이어 초대가수 신유의 홍보대사 위촉식과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가수 신유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관광명소를 가진 양평군을 알리는데 기여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말뿐인 홍보대사가 아닌 양평을 적극 홍보하여 실제 지역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나태근 후보, 중도매인연합회 간담회서 비전 밝혀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