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경찰서 인권위원회, 인권감수성향상을 위한 「제1회 인권문화제」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09/09 [13:03]

구리경찰서 인권위원회, 인권감수성향상을 위한 「제1회 인권문화제」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8/09/09 [13:03]

▲ 제1회 인권문화제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구리경찰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경찰서(서장 변관수)에서는 오는 8(토) 09:40 관내 장자호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구리경찰서 인권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회 인권문화제」를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구리경찰서(청문감사관실), 구리시청,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의 후원으로 구리시 공직자와 20만 구리시민이 모여 인권에 대한 염원을 함께 공유하고 인권문화가 올바르게 정착될 수 있도록 하는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제1회 인권문화제」에는 관내 초·중·고 학생들과 일반 시민들이 인권관련 그림과 표어 공모전에 참가하여 구리경찰서장, 구리경찰서 인권위원장, 구리시장, 구리시의회의장,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장 상장을 수상하는 기쁨을 더하였다.

 

또한, 구리경찰서에서는 제1회 인권문화제를 축하하기 위하여 경찰대학 의장대, 경찰인재개발원 국악대를 초청하여 공연을 실시하였으며 가수 윤태규, 이규석, 걸그룹 리브하이의 축하공연으로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구리경찰서 변관수 서장은 “인권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생명과도 같은 존재이며 이번『제1회 인권문화제』를 시작으로 인권중심 구리시가 되기를 바라고 인권을 향한 도전에 구리경찰이 항상 앞장서겠다 ”고 하였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