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정 의원, 윤용수 도의원과 협력해 경기도 특별조정금 7억원 확보

별내동 CCTV 설치비용 4억원,샛별초 앞 자전거 도로 경사로 설치비용 3억원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22 [10:51]

김한정 의원, 윤용수 도의원과 협력해 경기도 특별조정금 7억원 확보

별내동 CCTV 설치비용 4억원,샛별초 앞 자전거 도로 경사로 설치비용 3억원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22 [10:51]

▲ 김한정 의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을)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더불어민주당 김한정의원(정무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은 윤용수 경기도의원(남양주3)과 협력하여 지역 숙원 사업인 <별내동 일대 방범용 CCTV 설치사업>을 위한 4억원과 <샛별초 앞 자전거도로(경사로) 설치사업>을 위한 3억원을 특별조정금으로 확보했다고 21일 밝혔다.

 

별내동은 신도시 개발 당시 도시 조성 계획에 따라 CCTV가 설치되어 있으나, 도시의 확장과 인구 유입에 따른 활동 반경의 변화로 CCTV수가 부족해 주민 안전은 물론 치안 사각지대화 우려가 커져왔다.

 

또한, 샛별초 앞 교량 및 자전거도로(산책로)에서 하천변 자전거도로(산책로)로 연결하는 경사로가 없이 계단만 설치되어 있어 교통약자 및 자전거이용자의 안전사고가 우려되는 상황이다.

 

김한정의원은 “별내동 CCTV와 샛별초 앞 자전거도로 설치를 통해 지역의 생활 환경을 개선하고, 주민들의 안전한 삶을 기대한다”고 밝히면서 “앞으로도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안심할 수 있는 남양주를 만들어나가는 데 최선을 다 할 것이며, 함께 노력해 준 윤용수 도의원께도 감사하다”고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정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