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8기 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힘찬 출발

옥천면의 모든 이웃을 응원합니다!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11 [15:06]

양평군, 제8기 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힘찬 출발

옥천면의 모든 이웃을 응원합니다!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11 [15:06]

▲ 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장 수여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제8기 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지난 6일, 옥천면에서는 민·관 복지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제8기 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 및 회의를 개최했다.

 

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회보장급여법에 따라 협의체 활성화와 운영 효과성을 제고하기 위해 다양한 배경을 가진 지역주민을 위원으로 공개모집해 위촉했으며 2021년 12월 31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은 옥천면의 촘촘하고 상시적인 인적안전망으로 주민 네트워크 구축과 민·관 협력체계를 강화해 지역복지 활성화 기틀 마련에 중추적 역할을 하게 된다.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복지대상자 지원 확대를 위한 지역자원 발굴 및 연계, 옥천면 지역 특성에 맞는 지역 특화사업 등을 추진하게 된다.

 

이 날 선출된 김미성 민간위원장은 “옥천면과 협력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살피고, 알리고, 보살필 수 있는 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공공위원장인 최인성 옥천면장은 “민과 관 협력사업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복지사업 추진으로 옥천면 지역복지 발전에 위원님들과 함께 힘차게 출발하겠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