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호텔 올겨울 새로운 변신 ..아라뱃길 따라 한강이 한눈에 가족 겨울 상품 출시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Kids Kingdome Package 출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1/19 [09:02]

김포한강호텔 올겨울 새로운 변신 ..아라뱃길 따라 한강이 한눈에 가족 겨울 상품 출시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Kids Kingdome Package 출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1/19 [09:02]

▲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사진제공=김포한강호텔)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이 올 겨울 가족들과 함께 키즈스위트룸에서 쉬고 키즈존에서 놀수있는 가족패키지를 출시했다.

 

가족들의 라이프를 특화한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올해 3월 김포시아라육로에 588개의 객실로 개관, 합리적인 가격대의 관광과 힐링을 위한 호텔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신흥 명소로 떠오르는 곳이다.

 

이번 패키지 키즈킹덤패키지(Kids Kingdome Package)로 ▲키즈룸(공주 or 자동차) 에서의 1박 ▲3인가족 조식뷔페(부모2인+아이1인) ▲3인가족 키즈존(부모2인+아이1인) ▲ 애니멀 캐릭터칫솔 1개가 기념선물로 제공된다.

 

가격은 주중 188,500원 부터 부가세 포함가로 시작되며, 50,000원 정도  추가금액으로 키즈스위트룸(레빗 or 우주 or 캠핑 or 폴라베어)의 변경이 가능하다.

 

2층에 준비된 100평이 넘는 키즈존은 특수 바닥재와 컬러리프, 사각그네 흔들다리, 주방놀이, 북카페, 볼풀 존, 와이드 매트힐 등의 시설을 부모와 함께 시간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온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2인 조식 패키지(객실+2인조식), 잇츠(Eat's)미니바 패키지(객실+미니바-에비앙 생수, 수입맥주, 주스, 믹스넛, 초코바, 프링글스), 로맨틱 디너&불꽃크루즈 패키지(객실+2인 조식+현대유람선디너 2인권)등의 다양한 패키지와도 만날 수 있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관계자는 "자연친화주의적 휴식공간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로 아이들과 여행의 시간을 갖고 호텔 곳곳에서 촬영을 통해 추억을 만들수 있는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김포국제공항과 자동차로 10분, 킨텍스와 20분, 인천공항에서 40분,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리나 수상레저체험센터, 김포 경인여객터미널 인근에 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