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우수보육프로그램 및 UCC 경진대회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9 [13:45]

남양주시, 우수보육프로그램 및 UCC 경진대회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1/09 [13:45]

▲ 조광한 남양주시장 우수보육프로그램 및 UCC 경진대회 워크숍 참석 인사말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조광한 남양주시장  우수보육프로그램 및 UCC 경진대회  참석 인사말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어린이집 보육교직원들의 업무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우수보육프로그램 공유로 보육품질을 높이기 위해 ‘우수보육프로그램 및 UCC 경진대회 워크숍’을 개최했다.

 

남양주가정어린이집 연합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워크숍은 8일, 1박2일 일정으로 가평 켄싱턴리조트에서 열렸으며, 조광한 남양주시장을 비롯하여 남양주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400여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은 보육교직원의 현장경험에 기반한 우수보육프로그램과 즐거운 어린이집 생활을 담은 UCC작품 시상 순으로 진행됐으며, 아이드림어린이집, 새해오름어린이집 및 시립진접어린이집이 각 분과별 대상을 수상했고 그 외 18개 어린이집이 최우수상 등 우수보육프로그램상을 수상했다.

 

이어 행복비젼연수원 민승기 교수의 ‘4차 산업혁명시대의 인성’ 특강과 인디밴드 세 자전거의 ‘행복한 시간여행 음악공연’이 펼쳐졌다.

 

조광한 시장은 “대한민국의 모든 아이들은 따뜻하게 보살핌을 받고 편안함과 행복함을 누려야 한다. 남양주 시민의 아이들은 매우 소중하다. 원장님과 보육교사 선생님들이 남양주에서 성역의 업무를 하신다는 마음을 가지고 아동 보육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원장님들과 보육교사들의 자긍심과 자존심이 높아질 수 있도록 시가 정성과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