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군립어린이집 및 육아종합지원센터 건립 관련 설명회 개최

수요자 입장의 의견 수렴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하여 복합시설의 완성도 제고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6 [05:43]

양평군 군립어린이집 및 육아종합지원센터 건립 관련 설명회 개최

수요자 입장의 의견 수렴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하여 복합시설의 완성도 제고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1/06 [05:43]

▲ 군립어린이집 및 육아종합지원센터 건립 관련 설명회 모습(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현장 사진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은 지난 4일 양평군청 소회의실에서 군립어린이집 및 육아종합지원센터(이하 “복합시설”이라 한다.) 건립 관련설명회를 개최하여 수요자 입장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설명회에는 사업 주관부서장 박대식 주민복지과장과 시공담당부서장 여근구 지역개발과장 및 관련 담당 공무원들 및 복합시설을 이용하게 될 주민과 단체들이 참석한 가운데 설계 용역업체인 엘림 종합건축사(대표 이상덕)의 설계(안)에 대한 설명으로 시작하여 참석자들의 질의 및 건의를 요구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복합시설은 군립 양서어린이집과 육아종합지원센터로 이루어진 건축물로서 현존하는 양서 어린이집을 소재지 이전하여 확대하고(정원 증설 80명→120명) 양평군의 염원인 육아종합지원센터를 신설하는 목적을 갖추고 있으며 양서면 아이파크아파트와 공영주차장 사이에 조성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 군 관계자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구조물 배치와 방화구획 및 외벽 마감의 안전과 모든 공간에서의 친환경 자재 사용 및 공기순환기 사전 시공 등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