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무성영화’ 유빈, 어떤 콘셉트도 완벽 소화..다채로운 매력 발산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2 [01:20]

[화보]‘무성영화’ 유빈, 어떤 콘셉트도 완벽 소화..다채로운 매력 발산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11/02 [01:20]

▲ ‘무성영화’ 유빈 화보 <사진출처=데이즈드 코리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2019년 11월호를 통해 가수 유빈과 함께한 감각적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나 홀로 홀리데이 뷰티’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유빈은 스티커를 활용한 키치한 메이크업부터 사랑스러운 치크 포인트 메이크업 룩까지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유빈은 촬영 현장에서도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완벽하게 소화,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유빈은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 '무성영화(feat. 윤미래)’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이번 신곡에 대해 “어느 날 카페에 갔는데 너무 조용한 거예요. 요즘에는 친구나 연인이 같이 있어도 대화 없이 휴대폰만 쳐다보거나 서로 사진 찍어주느라 바쁜 것 같아요. 그 모습을 무성영화에 빗대어 가사를 썼어요”라며 탄생 비화를 밝혔다.
 
한편, 신곡 '무성영화(feat. 윤미래)’로 돌아온 유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11월호를 비롯한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