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11월 "1일 명예시장"에 이용수 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장 위촉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1 [23:06]

동두천시, 11월 "1일 명예시장"에 이용수 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장 위촉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1/01 [23:06]

▲ 최용덕 동두천 시장 '1일 명예시장' 이용수 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장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 이용수 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장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1일 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이용수 센터장을 11월 "동두천시 1일 명예시장"에 위촉했다.

 

이용수 명예시장은 동두천시 현재 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동안 동두천시 장애인단체 총연합회장 및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동두천지회장 등을 역임하면서, 동두천시 장애인 복지 증진 및 인식개선을 위한 활발한 활동으로, 관내 장애인의 전체적인 생활여건 개선에 큰 이바지를 한 인물이다.

 

이용수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1월 월례조회에 참석하여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 수상자에게 표창을 전수한 후, “명예시장의 기회를 주신 변화를 주도하는 최용덕 시장님과 10만 동두천 시민을 위해 애쓰시는 600여 공직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두드림 동두천이라는 말처럼, 꿈을 이루어나가는데 어떠한 장애물도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바탕으로, 동두천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이후 이용수 명예시장은 교통행정과를 시작으로 본청의 각 부서를 방문하여 업무추진상황 등을 보고 받고, 오후에는 시의 주요현안 사업 대상지인 동두천커뮤니티센터, 뮤직센터, 국민체육센터 등을 찾아 동두천 곳곳의 현안을 살피고, 관계자들과 많은 의견을 나누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1일 명예시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동두천시의"1일 명예시장"제도는 시민과 출향인사, 교육인사 등 우리 시 관련 인사 중 1인을 매월 명예시장에 위촉하여, 하루 동안 시장 직책을 수행하며 시정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소통과 참여행정 구현에 기여하는 동두천시의 지속 시책사업이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