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베트남 빈 시 판득동 당서기장 및 방문단 상견례 가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0/28 [14:40]

남양주시의회, 베트남 빈 시 판득동 당서기장 및 방문단 상견례 가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0/28 [14:40]

▲  남양주시의회 신민철 의장 베트남 빈 시 대표단 상견례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시의회 베트남 빈 시 방문단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베트남 빈 시 대표단이 10월 28일 남양주시의회(의장 신민철)를 방문했다.

 

대표단은 판득동(PHAN DUC DONG) 빈 시 당서기장을 비롯하여 빈 시 부시장,빈 시의회 부의장등 모두 10명으로 남양주 빈 무역센터 활성화방안을 논의하고 관내 주요시설과 기업현장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방문했다.

 

이날 빈 시 대표단은 남양주시의회를 찾아 신민철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양 도시 간의 관심사항과 교류와 협력 증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신민철 의장은 환영사를 통해“빈 시 대표단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짧은 기간 방문이지만 좋은 성과를 내고 즐겁고 유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남양주시와 빈 시간 교류와 협력이 지속 확대 될 수 있도록 의회차원에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인사했다.

 

판득동 당 서기장은“따듯한 환대에 감사드리며 이번 방문이 남양주시와 빈 시간에 우호와 협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한편, 남양주시와 베트남 빈 시는 2005년 11월 15일 자매결연을 체결 후 빈 시 경제교류협력단 방한, 청소년 교류 대표단 파견,남양주 빈 무역센터 개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교류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