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세미원 ‘경기도 지방정원 제1호 등록 기념식’개최

물과 꽃의 정원에서 아름다움을 함께 만끽해 보세요.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9/04 [15:09]

양평 세미원 ‘경기도 지방정원 제1호 등록 기념식’개최

물과 꽃의 정원에서 아름다움을 함께 만끽해 보세요.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9/04 [15:09]

▲ 세미원 일심로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세미원 열대수련연못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은 오는 17일 양서면 양수리 소재 세미원 세한정 옆 광장 에서 ‘경기도 지방정원 제1호 등록 기념식’을 갖는다.

 

이날 기념식에는 이재명 도지사, 정동균 군수, 이정우 군의회의장, 군의원, 군민 등이 참석 하여 지방정원 1호 현판식 등의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기념식은 세미원 정원이 조성된 지 15년만에 도지사로부터 지방정원 등록증을 수여받고, 국가정원 등록을 위한 첫걸음을 내딛게 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념식에 이어 군민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기는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이 무대에서는 군내 공연단체 등이 양평을 더욱 부각시키는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기념식 당일 세미원을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들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천혜 자원을 가진 우리 군에 매우 경사스러운일로, 전국 최고의 관광지로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기회로 생각한다”며, “물과 꽃이 아름다운 정원, 한국의 미를 담은 전통정원인 ‘세미원’을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어 글로벌 관광객유치로 동반 성장하는 도약의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