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8/16 [20:29]

의정부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8/16 [20:29]

▲ 의정부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여 부스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의정부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부스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8월 15일부터 8월 18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의정부 관광홍보관을 운영, 방문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로 4회를 맞는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는 500개 부스가 참가하고 4만여 명 이상이 관람하는 대규모 관광 박람회다.

 

의정부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관광도시 의정부’를 주제로 소풍길, 친환경 경전철, 행복로, 제일시장, 아일랜드캐슬, 부대찌개 축제 등 문화관광 자원과 G&B 프로젝트, 복합문화융합단지, 을지대병원 등 앞으로의 시의 미래발전상 및 우수 정책 사례 등을 적극 홍보했다.

 

특히 소풍길 등 주요관광지 소개, 의정부시 홍보부스 방문 AR 스탬프투어 행사와 지역 산업체 우수 생산품 홍보 및 체험 이벤트, 특별무대에서 펼쳐지는 의정부 비보이팀 퓨전MC의 화려한 공연을 통해 관람객의 큰 관심과 흥미를 이끌었다.

 

고현숙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관광도시 의정부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국내외 관광관련 정보 수집 및 박람회에 참가한 타 기관‧단체들과의 관광시책 교류를 확대하여 앞으로 의정부시 관광산업 개발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