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야(夜)밤에 펼쳐지는~ Fun! Fun!한 임산부 성교육!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7/22 [08:23]

남양주시,야(夜)밤에 펼쳐지는~ Fun! Fun!한 임산부 성교육!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7/22 [08:23]

▲ “Fun Fun한 부부의 성”특강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풍양보건소(소장 정태식)는 지난 19일 풍양보건소 3층 교육실에서 관내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임신 중 건강한 성생활에 관한 “Fun Fun한 부부의 성”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체계적인 임산부 프로그램을 통해 임신, 출산, 양육에 필요한 전문지식 및 정보를 제공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출산을 위한 것으로 특히 임신 중 성생활에 궁금증을 풀어주며 출산 후 부부의 성생활이 가능한 시기와 부부간 성문제 극복을 위한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하여 큰 관심을 받았다.

 

특강에 참석한 부부 참석자는‘임신 중 성생활에 대해 위험하게 생각했지만 강의를 듣고 나서 산모의 체력 및 상태를 고려한 안전한 성생활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부부관계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정태식 남양주풍양보건소장은 “임신 중 자연스러운 신체 접촉과 부부관계는 부부 사이의 친밀감을 높여 태아와 산모에게 안정감을 줄 뿐만 아니라 태아에게 기분 좋은 자극으로 전해져 두뇌 발달에 효과적일 수 있으므로 이번 강의를 통해서 다양한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다가오는 8월 23일에는 ‘산후우울증’(의정부성모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 진행)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므로 다양한 출산교실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남양주풍양보건소 가족보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