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국 포천시장, ‘이동면 유관단체장과의 간담회’실시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7/13 [14:25]

박윤국 포천시장, ‘이동면 유관단체장과의 간담회’실시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7/13 [14:25]

▲ 박윤국 포천시장 이동면 유관단체장과의 간담회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 박윤국 포천시장 이동면 유관단체장과의 간담회 후 단체사진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박윤국 포천시장은 지난 11일 조용춘 포천시의회 의장과 함께 이동면 주민자치센터에서 50여 명의 기관․단체장들과 시정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시정간담회는 민선 7기 출범 1주년을 기념해 이동면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공감행정을 실현하기 위한 것으로, 지역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박 시장은 모두발언에서 “지난 6월에 있었던 ‘포천양수발전소 유치’에 참여해 주신 이동면민들에게 감사드리며 포천 네이버 제2데이터센터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시정계획을 전했다.

 

이어 박 시장은 ▲생수공장과 가뭄으로 인한 피해 대책 ▲재활용 쓰레기 수거 문제 ▲사격장 관련 피해 대책 등 지역 현안과 관련된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경청했다. 건의된 사항들에 대해서는 최대한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달했다.

 

박 시장은 “지하철 7호선 연장사업과 양수발전소 유치로 포천이 도약하는 시기인 만큼 이동면민이 가지고 있는 가능성으로 경쟁력 있는 지역이 되도록 기관 및 단체장이 힘써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자치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