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송산2동 THE G&B CITY 프로젝트 추진 앞장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7/13 [12:44]

의정부시, 송산2동 THE G&B CITY 프로젝트 추진 앞장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7/13 [12:44]

▲ 송산2동 도심경관 해치는 잡초 제거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송산2동 환경정화활동후 단체사진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 송산2동(권역국장 홍정길)은 7월 12일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 동 직원 등 90여 명이 대대적인환경정화활동을 펼치며 시정 역점사업인 ‘THE G&B CITY’프로젝트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날 환경정화활동은 관내 주요 도로변을 중심으로 도심경관을 해치는 잡초를 제거하고, 가로 화단에 사루비아 블루 700주를 식재하는 꽃길 가꾸기 사업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홍정길 송산권역국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민들과 직원들의 손길로 피어나는 아름다운 거리를 볼 때 송산2동의 희망이 보인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의정부를 만들기 위한‘THE G&B CITY’ 프로젝트 추진에 송산권역 직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나태근 후보, 중도매인연합회 간담회서 비전 밝혀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