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정 의원, 18일 문정인 대통령통일외교안보특보 초청 남양주 시민 토크콘서트 개최

‘한반도 평화 어디까지 왔나’ 주제로 90분간 시민과 대화 나눈다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7/12 [14:05]

김한정 의원, 18일 문정인 대통령통일외교안보특보 초청 남양주 시민 토크콘서트 개최

‘한반도 평화 어디까지 왔나’ 주제로 90분간 시민과 대화 나눈다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7/12 [14:05]

▲ 토크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김한정 사무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김한정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남양주을)이 7월 18일 목요일 오후 7시, 진접푸른숲도서관(남양주시 진접읍 금곡리)에서 문정인 대통령통일외교안보특보를 초청해 시민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김홍걸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대표상임의장이 공동출연하고김한정 국회의원이 사회를 맡은 이번 토크콘서트는 ‘한반도 평화 어디까지 왔나’를 주제로 약 90분간 진행된다.

 

김한정 의원은 “한반도 평화는 전국민에게 해당하는 주요 의제임에도 그간 관련 행사 대부분이 서울 중심으로 개최되어 왔다”며 “남양주 시민들이 남북관계 전문가들을 직접 만나서 대화하고 궁금한 것을 질문하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18일 행사는 남양주 시민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서영교 중랑구갑 의원, 61.92% 압도적 당선!
1/15
정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