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국 포천시장, ‘따뜻한 포천 만들기’ 사회복지시설 방문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7/06 [15:20]

박윤국 포천시장, ‘따뜻한 포천 만들기’ 사회복지시설 방문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7/06 [15:20]

▲ 박윤국 포천시장 사회복지시설방문 어르신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 박윤국 포천시장 사회복지시설방문 직원들 격려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박윤국 포천시장은 지난 1일 민선7기 취임 1주년을 맞아 바쁜 시정 업무 중에도 지역 내 노인 및 장애인을 보살피고 있는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먼저 신읍동에 위치한 노인의료복지시설 모현센터 노인전문요양원을 방문해 어르신들 및 시설 관계자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또한 기능재부와 후원으로 조성된 자작나무 산책길을 둘러보고 아름다운 정원에서 환담을 나누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어르신들을 잘 보살피고 있는 원장 및 자원봉사자, 시설 종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시설 관계자에게 무더위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 줄 것과 안전사고 예방을 당부했다.

 

이어 박시장은 군내면에 위치한 장애인직업재활시설 포천시장애인보호작업장을 방문해 시설 종사자들의 격려하고 장애인들이 땀 흘리며 재활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꿈의 일터로서 역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며 “어렵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 행복한 도시 포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