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운전직 공무원 대상으로 안전운행 교통안전 직무연수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6/04 [18:10]

양평군, 운전직 공무원 대상으로 안전운행 교통안전 직무연수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6/04 [18:10]

▲ 양평군 운전직 공무원 대상 직무연수 교통안전 교육 모습(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은 양평군 운전직 공무원 33명을 대상으로 지난 5월31일부터 2일간 차량관리와 교통안전에 관한 직무연수를 속초시 팜파스 리조트에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운전직 공무원으로서 책임감과 소명감을 높이고 차량 운행 시 특히 주의해야 할 사항과 변경된 교통법규 등을 숙지함으로써 직무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했다.

 

또한, 각 실과소, 읍면에 각각 근무함으로서 서로 부족한 대화의 장을 마련하여 운전직 공무원의 사기진작으로 관용차량 안전 운행을 도모하고자 실시되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일하는 운전직 공무원이 있어 큰 사고없이 잘 운행해 올 수 있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하여 안전 운행에 대한 경각심을 다시 한번 일깨우고, 운전직 공무원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관용차량의 철저한 관리와 안전운행에 기여하기를 바란다”며 격려했다.

 

한편, 운전직 공무원으로 이루어진 양평군 기사회(회장 최정하)에서는 각 차량제조 회사와 연계하여 관용차량 안전점검을 위한 방안으로 군청 광장과 각 읍면사무소에서 ‘관용차량 순회 무료 정기점검’을 계획하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있지(ITZY), 세련된 스타일링부터 미래지향적 무드까지 완벽 소화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