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서현, “머리맡에 팬레터 쌓아 놔..팬들은 열심히 살게 하는 원동력”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5/25 [03:01]

[화보]서현, “머리맡에 팬레터 쌓아 놔..팬들은 열심히 살게 하는 원동력”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5/25 [03:01]

▲ 서현 화보 <사진출처=마리끌레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꾸준한 음악 활동 뿐만 아니라 배우, 시상식 사회자 등 활동 영역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서현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6월호에서 공개됐다.

 

공개된 인터뷰에서 서현은 “시간에 대한 강박을 갖지 않고 살려고 노력한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좋은 작품으로 돌아오고 싶다”고 말하며 10년 넘게 공백 없이 달려오다 여유로워진 일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러한 시간 동안 팬들이 초조해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과 함께 “머리맡에 팬레터를 엄청 많이 쌓아 놓는다. 팬들은 열심히 살게 하는 원동력이다”라는 팬들을 향한 특별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10대부터 연예계 활동을 시작해 벌써 20대의 마지막 해를 보내고 있는 서현은 드라마는 물론, 영화와 연극 등에서 배역의 크기와 상관없이 다양한 배역에 도전하고 싶다는 다짐을 말했다.

 

새로운 봄을 맞이한 것 같다는 설렘 가득한 서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개혁신당 구리시 김구영 후보, 개소식 갖고 '세몰이‘
1/15
기획/이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