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제2기 SNS 시민서포터즈’발대식 개최

‘소통하는 도시 남양주’시민서포터즈 활약 예고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19 [16:47]

남양주시,‘제2기 SNS 시민서포터즈’발대식 개최

‘소통하는 도시 남양주’시민서포터즈 활약 예고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19 [16:47]

▲ 제2기 SNS 시민서포터즈 단체사진(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17일 시청 맑음이방에서 ‘제2기 SNS 시민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은 위촉장 수여와 시 주요 사업 및 홍보 방향 소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한 교육, 오리엔테이션 등으로 진행됐다.

 

남양주시 제2기 SNS 시민서포터즈는 다양한 연령층·직군의 홍보전문가 20명으로 구성됐으며,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의 SNS 채널을 통해 시정책, 문화, 관광 등 다양한 소식을 시민에게 전달하게 된다.

 

박재영 홍보기획관은 "제2기 SNS 시민서포터즈 출범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시의 홍보대사로서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남양주'라는 브랜드를 널리 알려주시길 당부한다. 시에서도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제2기 SNS 시민서포터즈들을 위해 향후 ‘서포터즈 DAY’ 및 워크숍을 개최하고 매월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지역화폐인 ‘땡큐페이엔(Thank You Pay-N)’으로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