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지역산업문화협회, 중국고미술 감정 및 포럼 개최

중국고미술감정을 통한 판로 및 시장 건정성 찾고자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16 [14:59]

사)한국지역산업문화협회, 중국고미술 감정 및 포럼 개최

중국고미술감정을 통한 판로 및 시장 건정성 찾고자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16 [14:59]

▲ 중국 고미술품 (사진제공=한국지역산업문화협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중국고미술 수장가를 위한 고미술감정순례의 첫 한국여행이 2019년 6월9일(일)~10일(월) 양일간 서울 인사동 KTA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지역산업문화협회(박선우 위원장)과 중국국제문화촉진회(소건우 주석)가 공동 주최하며 고미술감정과 고미술감정포럼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고미술감정은 6월 9일 오전9시부터 시작되며, 고미술감정포럼은 6월 10일 오전10시부터 개최한다.

 

▲ 蔡国声/채국성(베이징대학교 자원미술대학원 특채교수)(사진제공=한국지역산업문화협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박선우 위원장은 중국의 저명한 감정가로 손꼽히는(채국성,상영홍,왕홍기,조금복)을 비롯한 중국법정공인사법감정 컴퓨터감정사(옌위,서기홍)을 모셨다고 말했다.

 

박 위원장은 이번행사로 감정평가된 진품.명품을 중국 수장가들이 현장에서 직구매하거나, 중국옥션을 통한 경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하였다. 또한 중국고미술품의 환금성과 더불어 침체된 중국고미술 시장의 건강성을 되찾아보고자 하는 취지라고 밝혔다.

 

기타 궁금사항은 (사)한국지역산업문화협회로 문의하시면 상담하실 수 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