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중국 통.번역사 쑨커후이 가정의 달 “국무총리” 표창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22:50]

양평군 중국 통.번역사 쑨커후이 가정의 달 “국무총리” 표창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15 [22:50]

▲ 양평군 중국 통.번역사 쑨커후이 국무총리 표창 수상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양평군 중국 통.번역사 쑨커후이 국무총리 표창 수여후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쑨커후이 양평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중국 통.번역사가 지난 10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세상 모든 가족’이라는 주제로 열린 여성가족부 기념행사에서 가정의 달 유공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쑨커후이는 2012년부터 전문 통번역사로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에 탁월한 수행능력을 발휘하였으며 이 밖에도 양평군주민참여예산위원과 다문화어머니회 지부장 및 나눔 봉사단 등 다방면에서 지역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점도 인정 받았다.

 

양평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박우영 센터장은 “쑨커후이 통.번역사는 한국에서 모범적으로 정착한 보기 드문 결혼이주여성으로, 평소 자신의 역량을 다지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해 오늘의 영광이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 다양한 가족들의 중요성을 고취하는 사업들을 추진해 다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만들고자 더욱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청하, 무대와는 또 다른 다채로운 매력..이러니 빠질 수 밖에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