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덕 동두천시장, 찾아가는 기업SOS 현장방문, 기업애로 등 현장소통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5/11 [03:45]

최용덕 동두천시장, 찾아가는 기업SOS 현장방문, 기업애로 등 현장소통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5/11 [03:45]

▲ 최용덕 동두천시장 관내 기업체 방문 직원들 애로사항 청취 및 담소를 나누며 환하게 웃고 있다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 최용덕 동두천시장 관내 기업체 방문 현장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최용덕 동두천시장은 8일 상패동에 위치한 ㈜무궁화(대표 최남순)와 ㈜누보비앤티(대표 유성준)를 방문, “희망나눔 행복드림” "착한일터 가입식" 행사를 갖고 공장 생산라인을 둘러본 후 기업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1947년 설립된 ㈜무궁화는 우리나라 비누 역사를 창조한 우수기업으로, 1984년 서울 전농동에서 동두천시 상패동으로 공장을 이전했으며, 세탁비누를 시작으로 화장비누와 분말세제, 액체세제, 주방세제, 치약 등을 생산하며, 친환경 상품화 기술을 바탕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가고 있다.

 

㈜누보비앤티는 ㈜무궁화를 모기업으로 하는 2006년 창업한 축산사료 벤처기업으로, 18종의 국내 및 국제 특허를 보유·출원했으며, 2017년 농촌진흥청장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동두천시는 최근 최저임금 인상과 근로시간 단축, 국내외 경기침체 등 기업의 당면 어려움을 청취하고, 현장소통을 통한 기업 애로 및 규제 해소를 모색하고자 매월 시장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기업SOS 현장방문을 실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