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동양대학교 인조잔디 운동장 시민에게 개방

동두천시-동양대-동두천시 체육회 잔디구장 사용 협약 체결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5/04 [12:00]

동두천시, 동양대학교 인조잔디 운동장 시민에게 개방

동두천시-동양대-동두천시 체육회 잔디구장 사용 협약 체결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5/04 [12:00]

▲ 최용덕 동두천시장,동양대,동두천시체육회는 인조잔디 운동장 사용 협약 체결 모습(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2일 동양대학교 동두천캠퍼스 운동장에서 동양대학교(총장 최성해), 동두천시 체육회와 인조잔디 운동장 시설사용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지역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동양대학교 운동장을 시민들에게 개방하여 생활체육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시민과 동양대학교 학생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밝은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동두천시, 동양대학교 그리고 동두천시 체육회는 ‣학교 체육시설 개방 및 공동이용(운동장은 매주 일요일 정기개방 원칙, 그 외는 필요시 적극 개방) ‣시민 및 학교 생활체육 활성화와 화합 증대를 등을 골자로 하는 협약서에 각각 서명하고 적극적인 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학교 체육시설을 개방해준 동양대학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지역 축구인, 실버 그라운드골프 동호회, 일반시민들이 운동할 수 있는 여건이 개선되어, 우리시 생활체육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양대학교 운동장은 반환공여지에 최초로 개교한 대학교에 기반시설을 지원하는 교육환경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되었고, 지난 2018년 11월 착공하여 2019년 4월 준공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