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립합창단 창작뮤지컬 ‘정약용’ 성료

정약용 문화제 개최기념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4/22 [11:41]

남양주시립합창단 창작뮤지컬 ‘정약용’ 성료

정약용 문화제 개최기념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4/22 [11:41]

▲ 창작뮤직컬 정약용 공연 모습(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20일‘정약용문화제’를 기념하여 남양주시립합창단의 창작뮤지컬 "정약용"을 다산아트홀에서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선보였다.

 

이날 남양주시립합창단이 열연한 뮤지컬"정약용"은 정약용의 성균관 시절부터 강진으로의 유배, 그리고 다시 고향으로 돌아와 남은 삶 동안 많은 저서를 남기고 눈을 감는 순간까지의 정약용 선생의 굴곡진 삶을 담아낸 창작 뮤지컬이다.

 

남양주시립합창단은 수준 높은 음악과 연기력에 화려한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주인공 정약용 역을 맡은 윤일석 단원은 뛰어난 연기력과 깊은 울림의 노래실력을 선보였고 명품조연 역할을 담당한 단원들의 열연 또한 극의 활력과 감칠맛을 더했다.

 

이밖에도 문화제 전날인 19일에는 남양주시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청렴 및 목민관의 자세에 대한 정약용의 가르침을 뮤지컬을 통해 공감하는 청렴교육도 진행했다. 지난 2월 지방자치인재개발원(전북 완주군)에서 사무관 승진자 교육생을 대상으로 최초로 시도한 청렴공연에서 호평을 받은데 이어 이날 직원들 또한 문화콘텐츠를 통한 청렴교육 형식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편 남양주시립합창단은 오는 5월 23일부터 3일간 다산아트홀에서 주세페 베르디 작품 오페라‘리골레토’를 공연할 계획이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