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덕 동두천시장, 한미 영어마을 기념식수 행사 가져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4/20 [09:23]

최용덕 동두천시장, 한미 영어마을 기념식수 행사 가져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4/20 [09:23]

▲ 최용덕 동두천시장 기념식수후 참여자들과 단체 사진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 최용덕 동두천시장 한미영어마을 기념식수 모습(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사)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용덕)에서는 16일 미2사단 210포병여단(여단장 마운트포드 대령) 간부들과 함께 한미 영어마을 기념식수 행사를 가졌다.

 

미2사단 영내에서 기념식수를 한 미군들과 자원봉사센터 이사들은 정성어린 나무를 심으면서, 그동안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맺어온 인연을 상기하며 돈독한 우정을 나누었다.

 

이날 기념식수는 지난 2006년부터 14년간 이어온 행사로, 해마다 양국의 우호를 다짐하고, 특히 동두천시민을 위한 한미 영어마을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열린 뜻깊은 행사이다.

 

최용덕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미군들의 자원봉사활동에 감사함을 표했으며, 마운트포드 여단장은 한미우호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화답했다.

 

한편, 미2사단 210포병여단은 동두천시민을 위한 영어회화교실에 미군과 카투사 장병 10명이 매주 2회 봉사하고 있으며, 환경정화활동, 김장 담구기, 집수리, 연탄 배달 등 지역사회를 위한 자원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어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