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2018 경기도 청소년어울림마당 최우수 운영기관’선정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4/17 [15:25]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2018 경기도 청소년어울림마당 최우수 운영기관’선정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4/17 [15:25]

▲ 박윤국 포천시장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2018 경기도 청소년어울림마당 최우수 운영기관 선정 축하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포천시 청소년교육문화센터는 지난해 여성가족부 청소년 정책사업에서 ‘2018 경기도 청소년어울림마당’ 최우수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꿈과 희망을 꽃피우는 행복버스!”라는 주제로 포천시만의 특성을살려 ‘찾아가는 청소년어울림마당’(소흘읍, 신읍동, 군내면, 신북면 등) 총 6회 운영하였으며,관내 학교 및 유관기관, 지역사회와의 연계로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청소년 문화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포천시 관계자는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문화예술기획단을 중심으로 스스로 구상하고 실행하는 청소년 주도형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2019년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6월 1일(토) 포천 반월아트홀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연간 총 5회 진행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