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한국이용사회중앙회 업무협약 체결

8일 오전 11시 자총 회의실에서...“사회적 공헌에 함께 노력”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4/11 [07:09]

한국자유총연맹-한국이용사회중앙회 업무협약 체결

8일 오전 11시 자총 회의실에서...“사회적 공헌에 함께 노력”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4/11 [07:09]

▲ 한국자유총연맹 박종환 총재 한국이용사회중앙회 업무협약 체결 모습(사진제공=한국자유총연맹)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한국자유총연맹-한국이용사회중앙회 업무협약 체결 (사진제공=한국자유총연맹)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한국자유총연맹(총재 박종환, 이하 자총)은 4월 8일(월) 오전 11시 자총 회의실에서 국민 행복과 국가 발전을 위한 교류협력을 목적으로 한국이용사회중앙회(회장 김선희, 이하 중앙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자총 박종환 총재와 중앙회 김성희 회장, 김정광 부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서는 자총과 중앙회가 양 기관의 역할을 증진하고 사회적 공헌 활동에 더욱 나서기 위해 ▲공동사업 및 공동마케팅 추진 ▲공동행사 개최 및 참여 ▲회원 상호 간 교류에 관한 내용을 약정했다.

 

자총 박종환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자총과 중앙회가 상호협력하여 서로의 역할과 능력을 증진해 나간다면 더 많은 사회적 공헌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늘의 협약을 통해 양 단체가 국민을 더욱 행복하게 하고 국가 발전에 이바지해, 힘들어하는 소외계층을 보듬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은 ‘어머니 포순이 봉사단’ 활동과 ‘어르신 집수리 봉사’ 등 자원봉사 활동을 펼쳐 우리 사회 소외된 계층에 정기적으로 도움을 주고자 손을 내밀고 있다. 또한, ‘지구촌재난구조단’ 활동을 병행하여 홍수와 폭설 등 재난이 발생한 국내 지역은 물론, 멀리 캄보디아, 라오스, 필리핀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해외까지 찾아가 고통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사랑을 전달하는 봉사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