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에이스’ 샤이니 태민, 신곡 ‘WANT’(원트) 뮤비 티저영상 공개..11일 발매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2/07 [18:03]

‘특급 에이스’ 샤이니 태민, 신곡 ‘WANT’(원트) 뮤비 티저영상 공개..11일 발매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2/07 [18:03]

▲ 샤이니 태민, 신곡 ‘WANT’(원트) 뮤비 티저영상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특급 에이스’ 샤이니 태민(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신곡 ‘WANT’(원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7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공개된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WAN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신곡 분위기와 태민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타이틀곡 ‘WANT’는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과 킥 사운드가 어우러진 스페이스 디스코 장르 기반의 업템포 댄스 곡으로, 관능과 순수가 공존하는 남자의 매력에 빠진 상대를 향한 유혹의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오는 9일 0시에는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신곡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NT’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총 7트랙이 수록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태민의 음악 세계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NT’는 오는 11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