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장 신년사

존경하는 41만 중랑구민 여러분! 희망찬 2019년(기해년)새해가 밝았습니다.

운영자 | 기사입력 2018/12/26 [14:04]

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장 신년사

존경하는 41만 중랑구민 여러분! 희망찬 2019년(기해년)새해가 밝았습니다.

운영자 | 입력 : 2018/12/26 [14:04]

▲ 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장 (사진제공=중랑구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8대 중랑구의회가 "소통하는 바른의정 신뢰받는 중랑구의회" 라는 슬로건으로 힘차게 출범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반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새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열정과 희망을 가득 안고, 모두가 더불어 행복한 중랑구를 만들기 위해 늘 고민하고 밤낮으로 현장을 누비며 매진해 왔습니다. 그동안 의정활동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중랑구의회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사랑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제8대 중랑구의회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2019년 새해에도 17명 의원 모두는 한마음이 되어 현장을 중심으로 구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하며 노력하는 의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도 중랑구의회 의정활동에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구민을 위한 봉사자와 대변자로서 최선을 다 할 것을 중랑구민 모두에게 약속드립니다.

 

지난 한 해동안 구민 여러분께서 중랑구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뜻대로 성취되기를 진심으로 기웝합니다. 주랑구민 여러분!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중랑구의회 의장 조희종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청하, 무대와는 또 다른 다채로운 매력..이러니 빠질 수 밖에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