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트’·‘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도희, 미국 여행 근황 공개..매력 발산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3/30 [05:01]

‘아지트’·‘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도희, 미국 여행 근황 공개..매력 발산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03/30 [05:01]

▲ ‘아지트’·‘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도희 근황 공개 <사진출처=매니지먼트 구 sns>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도희가 미국 여행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도희의 화보같은 일상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도희는 청량한 풍경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편안한 복장에도 화보처럼 소화해내며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도희는 지난 2014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1994’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실감나는 캐릭터 표현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도희는 최근 영화 <아지트>에 이어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까지 연이은 캐스팅 소식을 전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