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연말모임장소 어디…용문산리조트펜션 등 눈길

양평의 자연환경과 함께 힐링을. . .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2/15 [11:04]

양평 연말모임장소 어디…용문산리조트펜션 등 눈길

양평의 자연환경과 함께 힐링을. . .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8/12/15 [11:04]

▲ 용문산리조트팬션 내부 모습(사진제공=트립인양평)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양떼목장 (사진제공=트립인양평)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무리하는 연말이 다가오면 회사 송년회, 신년회 등 기업모임과 가족여행, 동창회 등 단체 모임이 줄을 잇고 있다. 때 아닌 혹한으로 연말모임 장소를 서울 근교로 떠나려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의 양평은 연말 연시 가족 및 단체모임 장소 1번지로 인기다. 붐비지 않고 여유롭게 모임을 즐길 수 있는데다, 일정만 맞으면 분위기나 접근성 면에서 가성비가 높기 때문이다. 연말에 양평 가볼만한 몇 곳을 짚어봤다.

 

우선 ‘용문산리조트펜션’이 퀄리티 높은 ‘무한리필 바비큐 패키지’로 손님맞이에 나서고 있다. 그냥 몸만 와도 퀄리티 있는 저녁 바비큐와 음료와 주류를 즐길 수 있고, 아침이면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1인 기준 펜션 숙박, 무한리필 주류와 훈제 바베큐, 조식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무한리필 바베큐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이곳 바베큐는 최고급 참숯과 각종 과일목을 이용해 두툼한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훈제해서 식탁에 올린다.

 

저녁 9시까지 고기와 각종 주류, 11시까지는 맥주를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최상급 돼지고기만을 정통훈제로 사용하기에 여느 리조트보다 음식 만족감이 높다는 평가다. 메뉴에 따라 일반패키지, 스페셜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고, 일정에 따라 당일, 1박2일, 2박3일 코스 등 상품도 다양하다.

 

펜션 안에는 리조트형, 독채형 외에도 체육시설, 부대시설, 회의장 등이 따로 마련돼 있어 한꺼번에 많은 팀이 와도 넓은 공간에서 마음껏 회의와 여가,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용문산리조트펜션 평일(일~목요일) 패키지에 한해 10% 할인이벤트를 내년 1월까지 진행한다.

 

또한 양평 당일여행으로는 들꽃수목원을 추천할 만 하다. 남한강을 끼고 있는 곳에 야생화 단지, 허브정원, 자연생태학습박물관, 식물원 등이 방문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해 준다.

 

양평 양떼목장도 가족단위 여행장소로 최고다. 먹이주기 등 각종 체험과 동물구경을 하면서 아름다운 겨울을 만끽할 수 있다. 엄마 아빠와 어린이들이 뛰어놀고 동식물과 교감하며 정서발달, 운동력,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양평 여행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트립인양평’ 사이트를 통해 각종 할인 패키지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