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의회 임호석 부의장, 2018 대한민국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수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2/05 [22:05]

의정부시의회 임호석 부의장, 2018 대한민국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수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8/12/05 [22:05]

▲ 의정부시의회 임호석 부의정 2018 대한민국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수상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임호석 부의장 "의정대상" 수상  의정부시의회 직원들과 함께 (사진제공=의정부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의회 임호석 부의장이 여의도 정책연구원에서 주관한‘2018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12월 5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시상식에서 임호석 부의장은 전국 광역·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지방자치활성화를 위한 주민행복정책 및 지역 활동 우수의원’에 대한 평가를 통해 현장 중심의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지역민원 해결 및 현안 발굴 등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임 부의장은 제7대·8대 의정부시의회 의원으로 재직하면서 시민행복 정책 실현을 위해 지역민원 해결 및 현안 발굴, 각종 조례 발의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제8대 의정부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으로서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증진을 위해 의욕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호석 부의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한층 더 무거운 사명감을 갖고 시민의 눈높이에서 시민의 삶을 고민하고 상식과 원칙이 통하는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소망을 담아내며 서민생활 안정과 가정이 행복한 의정부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
자치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