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간부공무원 리더십 교육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1/13 [21:45]

의정부시, 간부공무원 리더십 교육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8/11/13 [21:45]

▲ 안병용 의정부시장 간부공무원 리더십 교육에서 시장과 대화의 시간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안병용 시장과의 대화의 시간을 갖고 있는 의정부시 간부공원 교육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11월 12일, 13일 5급 이상 간부공무원 70명을 대상으로 총 2회에 걸친 간부공무원 리더십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인문학적 리더십과 디테일한 스피치 능력을 갖춘, 품격 있는 간부공무원이 이끌어가는 희망도시 의정부 구현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디테일 스피치, 청렴한 조직문화 만들기, 인문학에서 배우는 리더십 강의로 구성되었다.

 

또한 시장과의 대화시간을 통해 간부공무원으로서, 가장으로서의 리더십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자리도 가졌다.

 

의정부시는 이번 교육을 통해 간부공무원들에게 올바른 언어표현 및 상황별 발표 방법을 익히고, 청렴윤리 마인드를 다시한번 일깨우며, 리더십에 대한 인문학적 해석을 통해 인문학적 소양을 가진 리더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간부공무원의 교육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자치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