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故김주혁 1주기 맞아 추모 영화제 마련..“수익금 전액 기부”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10/27 [10:24]

‘1박 2일’, 故김주혁 1주기 맞아 추모 영화제 마련..“수익금 전액 기부”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10/27 [10:24]

▲ 故김주혁 <사진출처=하퍼스바자 코리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1박 2일’이 故김주혁 1주기를 맞아 ‘영화배우 김주혁’을 기리는 추모 영화제를 마련한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가 27일과 28일 양 이틀간 여의도 CGV 1관에서 故김주혁 1주기를 맞아 ‘故김주혁 추모 영화제’를 개최한다.

 

‘1박 2일’의 영원한 멤버 구탱이 형이기에 앞서 ‘한국의 휴 그랜트’로 불리던 로맨스 배우였을 뿐만 아니라, 늠름한 장군에서 냉철한 악역까지 아우른 대한민국 대표 영화배우였던 김주혁의 영화 인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를 만든다.

 

이에 27일과 28일 여의도 CGV에서 개최되는 ‘故김주혁 추모 영화제’는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 <청연>, <광식이 동생 광태>, <아내가 결혼했다>, <커플즈>, <공조> 총 6편의 故김주혁 대표작이 상영된다. 영화 티켓은 1매당 3000원이며 여의도 CGV에서 현장 예매만 가능하다.

 

KBS2 ‘1박 2일’ 제작진은 “故김주혁을 그리워하는 팬들을 위해 약소하지만 우리가 기억하는 영화배우 김주혁이자 그와 함께 했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자리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추모 영화제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본 영화제 수익금 전액은 고인의 뜻을 기려 한국 독립영화 발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구탱이 형을 잊지 못하는 우리 모두에게 故김주혁을 추억하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매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