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제22회 노인의 날』기념행사 개최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16 [00:19]

동두천시, 『제22회 노인의 날』기념행사 개최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8/10/16 [00:19]

▲ 최용덕 동두천시장 제22회 어르신의 날 기념식 기념사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 노인의 날 행사 참여 어르신들과 최용덕 동두천시장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12일 오후 2시부터 동두천 시민회관 공연장에서 최용덕 시장, 도의원 등을 비롯하여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 시민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노인의 날 행사는 경로효친사상을 확산하고 전통문화를 계승 발전시켜 온 어르신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식전 축하공연으로 동두천 팝 오케스트라 색소폰 연주와 가수 정미애의 노래 공연에 이어, 노인복지관의 실버합창단 공연으로 행사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기념식에서는 국민의례, 노인강령 낭독, 노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기념사, 격려사,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유공자 표창에는 모범노인 분야 도지사 표창에 고선영, 안석호 어르신과 시장표창에 안성운 어르신 등 6명을 비롯하여 총 24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김성보 지회장은 기념사에서 “어르신들과 건강한 모습으로 제22회 노인의 날 행사를 맞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지회장으로서 낮은 자세로 섬김과 봉사를 실천하여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국가발전을 위해 애쓰신 주역으로, 풍요롭고 편안한 시대를 만들어 준 헌신과 공로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앞으로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힘쓰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인선 기자 bngdb@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