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갈매동 ‘제2회 가족한마음 걷기대회’ 성황리 마쳐

가을의 정취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화합의 한마당 즐겨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0/15 [12:43]

구리시 갈매동 ‘제2회 가족한마음 걷기대회’ 성황리 마쳐

가을의 정취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화합의 한마당 즐겨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8/10/15 [12:43]

▲ 구리시에서 열린‘제2회 갈매동 가족 한마음 걷기대회’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13일(토) 갈매중앙공원에서 열린 ‘제2회 갈매동 가족 한마음 걷기대회’가 주민들의 높은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갈매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봉대근) 주최로 열린 이번 걷기 대회는 갈매동 주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가족 단위 참가자들이 많았던 이날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이 남녀노소에 관계없이 서로 담소를 나누고 덕담을 나누는 등 아름다운 가을 정취 속에서 서로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이날 걷기 대회는 별내 농협 하나로 울림 풍물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과 가족 한마음 걷기, 태권도 시범단 공연, 경품 추첨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행사 취지에 맞게 모든 참석자가 함박웃음을 지으며 즐거운 화합의 시간을 보내는 등 시종일관 흥겨운 분위기로 진행됐다.

 

봉대근 갈매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대회로 주민들 간의 화합뿐만 아니라 가족 간 사랑의 소중한 의미를 생각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제공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이런 좋은 행사를 자주 갖겠다.”고 말했다.

 

박연곤 갈매동장도“오늘 행사를 주최한 봉대근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 주민들뿐만 아니라 한마음으로 이번 대회에 동참하여 갈매동의 발전에 기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며, 갈매동이 구리시에서 가장 따뜻함이 넘치는 갈수록 매력 있는 동네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