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X이희준X공승연 ‘핸섬 가이즈’, 배우 라인업 완성..예측불허 코미디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9/22 [11:01]

이성민X이희준X공승연 ‘핸섬 가이즈’, 배우 라인업 완성..예측불허 코미디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9/22 [11:01]

▲ ‘핸섬 가이즈’, 이성민-이희준-공승연-이규형-박지환-우현 라인업 완성 <사진출처=소속사 제공>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영화 <핸섬 가이즈>가 관객들에게 빈틈없는 웃음을 선사할 배우 라인업을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제공/배급: NEW |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 각본/감독: 남동협 | 출연: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이규형, 박지환, 우현 등 | 개봉: 2021년 예정]

 

영화 <핸섬 가이즈>가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이규형, 박지환, 우현 등의 다채로운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했다. <핸섬 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지 못할 첫인상을 가진 자칭 ‘핸섬 가이즈’ 두 남자가 음산한 산장으로 이사를 오던 날, 마을과 산장에 얽힌 전설이 깨어나며 시작되는 예측불허 코미디.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매 작품마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는 충무로 대표 배우 이성민은 <핸섬 가이즈>에서 거친 말투와 살벌한 외모로 한 번 보면 못 잊을 아우라를 풍기는 자칭 상남자 미남 ‘재필’ 역을 맡았다. 

 

또한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무한한 연기 변신을 이어가며 관객들의 뇌리에 굵직한 인상을 남겨온 이희준은 곧 달려들 듯 위험한 인상과는 달리 섬세한 감성으로 반려견 ‘봉구’를 애지중지 키우는 자칭 샤프한 훈남 ‘상구’ 역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남산의 부장들>에서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과 긴밀한 호흡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이성민과 이희준이 재회, 이번에는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산장에서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오합지졸 절친 ‘재필’과 ‘상구’로 분해 찰떡같은 케미를 선보이며 단전부터 올라오는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에 드라마 ‘서클 : 이어진 두 세계’, ‘너도 인간이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무궁무진한 매력을 입증한 배우 공승연이 가세, 친구들과 놀러 온 별장에서 ‘상구’와 ‘재필’을 만나게 되는 남다른 친화력의 소유자 ‘미나’ 역을 맡아 장편 영화 데뷔작인 <핸섬 가이즈>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핸섬 가이즈>에는 유일무이한 매력으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력한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 벌써부터 웃음을 장전시키는 시너지 대폭발 라인업을 완성해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먼저 영화 <증인>, <디바>와 드라마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빵생활’, ‘하이바이, 마마!’에 출연,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이규형은 궁금한 건 참지 않는 ‘최소장’의 순찰 메이트 ‘남순경’ 역을 맡았으며, <범죄도시>, <봉오동 전투>,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등의 작품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던 박지환은 동네의 평화를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열혈 경찰 ‘최소장’으로 분해 기대감을 더한다. 

 

이에 더해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말모이>, <1987>부터 드라마 ‘또 오해영’, ‘응답하라 1988’까지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우현은 <핸섬 가이즈>에서 산장의 미스터리한 과거를 아는 단 한 사람 ‘김신부’ 역을 맡아 극의 전개에 흥미를 돋울 예정이다.

 

<핸섬 가이즈>의 촬영을 앞둔 이성민은 “시나리오가 정말 재미있었다. 처음 만나는 배우들, 스태프들이 많은 만큼 즐거운 작업이 될 것 같다. 열심히 촬영하겠다”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포부를 전했으며 이희준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돼 기대가 크다. <핸섬 가이즈>가 관객 분들에게 큰 재미를 드릴 수 있는 작품이 되기를 바란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공승연 역시 “오랫동안 함께 호흡을 맞추고 싶었던 선배님들과 연기하게 되어서 영광이고 무척 설렌다.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각오를 전해 눈길을 끈다. 

 

한편,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코믹 시너지를 기대케 하는 코미디 영화 <핸섬 가이즈>는 남동협 감독의 장편영화 데뷔작이며, <내부자들>, <곤지암>, <남산의 부장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갖춘 작품들을 배출한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의 신작으로 오는 2021년 개봉 예정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