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이천세무서와 국세·지방세 통합민원실 설치 업무협약(MOU) 체결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19 [10:17]

양평군, 이천세무서와 국세·지방세 통합민원실 설치 업무협약(MOU) 체결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19 [10:17]

▲ 정동균 양평군수,구본윤 이천세무서장 "국세.지방세 통합민원실" 업무협약 체결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에서는 지난 17일 이천세무서와 정동균 양평군수, 구본윤 이천세무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국세·지방세 통합민원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현재 국세와 지방세 관련 업무를 양평군 세무과와 이천세무서에서 각각 처리하던 것을 이 날 협약 체결을 통해 양평군청 내 국세·지방세 통합민원실 한 곳에서 처리하게 돼 군민이 체감하고 만족하는 세무행정 및 납세자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따라 현재 군민회관에 위치한 이천세무서 양평출장소는 오는 21일부터 군청 1층에 개소될 국세·지방세 통합민원실로 이전돼 통합 운영하게 된다.

 

국세·지방세 통합민원실에서는 국세·지방세 신고, 제증명 발급, 사업자 등록 신청접수 등의 민원업무 처리가 주로 이뤄지게 된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