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보훈지청, 든든한 보훈과 함께하는 풍성한 추석명절

한전 경인건설본부 「 저소득 보훈대상자 80가구」 후원물품 전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18 [20:30]

경기북부보훈지청, 든든한 보훈과 함께하는 풍성한 추석명절

한전 경인건설본부 「 저소득 보훈대상자 80가구」 후원물품 전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18 [20:30]

▲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본부 국가유공자를 위한 후원물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경기북부보훈지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황후연)은 우리 고유명절 추석을 맞아 18일 한국전력공사 경인건설본부(이규철본부장 직무대행)가 국가유공자를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전 경인건설본부는 올해 호국보훈의 달 계기 후원에 이어 이번에도 보훈가족 80가구의 풍성한 추석나기를 위해 쌀10KG 80포(25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그 중 양주시 거주 보훈대상자 2가구를 직접 방문해 어르신들께 정성스런 명절인사를 드렸다.

 

▲ 경기북부보훈지청.한전 경인건설본부 직원들 보훈가정 방문 후원물품 전달 모습 (사진제공=경기북부보훈지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이 날 방문 시에는 방문자 및 어르신 모두의 코로나19감염예방을 위해 열 체크, 손 소독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이뤄졌다.

 

경기북부보훈지청 관계자는 “2014년부터 매년 호국보훈의 달, 명절, 동절기 등 각종 계기마다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을 잊지 않고 지속적으로 후원해준 한전 경인건설본부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보훈가족의 안락하고 영예로운 삶을 위해 함께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앞으로도 경기북부보훈지청은 한전 경인건설본부를 비롯한 지역사회 유관기관 등과 상호 협력하여 국가유공자분들이 ‘든든한 보훈’을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