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개봉 신민아X이유영X이규형 ‘디바’, 기억의 재구성 캐릭터 영상 공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9/07 [18:04]

23일 개봉 신민아X이유영X이규형 ‘디바’, 기억의 재구성 캐릭터 영상 공개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9/07 [18:04]

▲ 신민아X이유영X이규형 ‘디바’, 기억의 재구성 캐릭터 영상 <사진출처=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들의 열연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역대급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디바>가 ‘기억의 재구성’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제작: 영화사 올㈜ | 제공: 한국투자파트너스,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감독: 조슬예 | 출연: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 세 배우의 역대급 열연과 입체적인 캐릭터의 탄생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영화 <디바>가 ‘기억의 재구성’ 캐릭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이영’의 교통사고 이후, 잃어버린 기억과 사라진 친구 ‘수진’을 둘러싼 각자의 기억들로 이야기를 재구성한다. 

 

먼저 ‘이영’은 어릴 적부터 동고동락해온 친구이자 은퇴를 앞둔 다이빙 선수 ‘수진’을 위해 싱크로나이즈 출전을 결심할 만큼 애틋한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그가 사라진 이후 자신도 몰랐던 ‘수진’의 모습과 들려오는 이야기들로 혼란스러워한다. 

 

“당황스러워서 그래, 내가 전혀 모르는 수진이가 있다는 게”라고 말하는 ‘이영’은 결국 ‘수진’의 진심을 스스로 왜곡하고 의심하며, 타인을 짓밟으면서까지 최고가 되고자 하는 집착과 광기를 키워나가게 된다.

 

‘수진’은 노력만큼 실력은 따라주지 않는 비운의 다이빙 선수. 항상 ‘이영’을 보고 열등감을 느끼는 자신의 모습에 결국 은퇴를 결심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영’의 싱크로나이즈 제안 때문에 은퇴를 미루게 된다. 

 

다정하고 상냥해 보이는 ‘수진’의 이면, 내보이지 못한 질투심과 열등감이라는 감정은 캐릭터의 양면적인 모습을 극대화시키며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이영’과 ‘수진’을 오랫동안 지켜봐온 코치 ‘현민’은 ‘이영’이 모르는 ‘수진’의 모습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어딘가 차가운 표정과 말투 뒤 두 선수를 향한 연민이 과연 어떤 진실을 말하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영화 <디바>는 오는 23일 개봉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