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덕 동두천시장 희망나눔 챌린지 동참

동두천시 천사운동본부, 천사마라톤 대회 대신 『2020 천사데이 제18주년 기념 희망나눔 챌린지』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02 [10:09]

최용덕 동두천시장 희망나눔 챌린지 동참

동두천시 천사운동본부, 천사마라톤 대회 대신 『2020 천사데이 제18주년 기념 희망나눔 챌린지』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9/02 [10:09]

▲ 최용덕 동두천시장 천사데이 희망나눔챌린지 동참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동두천시 (사)희망지킴이 천사운동본부(본부장 김영호)에서는 동두천시 최대 축제인 천사 마라톤 대회가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됨에 따라 『2020 천사데이 제18주년 기념 희망나눔 챌린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두천시민들과 전 국민이 함께 자발적 기부와 나눔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천사 마라톤 대회가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취소되어“희망나눔 챌린지”행사로 변경하여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후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홍수, 태풍 등으로 전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시민들을 위해 희생하고, 수고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어려운 상황을 극복해나가고 있으며, 후원금 기부를 통한 나눔으로 기획된 이번 챌린지 행사는 동두천시 최용덕 시장을비롯하여 동두천시 관내 기업체 임직원, 시민들이 릴레이 방식으로 참여하여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김영호 천사운동본부장은 “작년에는 아프리카 돼지열병(ASF)확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2년 연속 천사 마라톤 대회가 열리지 못해 많이 아쉽다. 하지만 많은 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행사는 멈출 수가 없어 챌린지 행사를 기획했고, 시민 분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어 희망나눔 천사활동은 지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서영교 중랑구갑 의원, 61.92% 압도적 당선!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