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현 메디컬로부터 마스크 50,000장 전달받아

코로나19 예방 취약계층 및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유통인에게 후원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8/01 [13:08]

구리시, 현 메디컬로부터 마스크 50,000장 전달받아

코로나19 예방 취약계층 및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유통인에게 후원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8/01 [13:08]

▲ 안승남(좌측 3번째) 구리시장,구리농수산물공사 김성수(우측 2번째) 사장 현 메디컬로부터 마스크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시장 안승남)와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성수, 이하 공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및 도매시장 유통인들에게 전달하고자 28일 시청에서 현 메디컬로부터 마스크 50,000장을 전달받았다.

 

이번 전달식에는 안승남 구리시장, 김성수 공사 사장, 지한준 현 메디컬 대표이사, 구리시사회복지관(이상희 관장), (사)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이 참석했다.

 

현 메디컬은 2020년 5월 설립되어 1일 최대 30만장의 마스크 생산능력을 갖춘 마스크 제조, 생산, 판매 전문업체로서 이번 구리시 마스크 후원을 비롯하여 사회에 많은 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안승남 시장은“코로나19 여파로 어려운 사회여건 속에 소중한 방역물품인 마스크 후원을 통해 지역내에 어려운 분들에게 따뜻하고 건강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며“이를 계기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과 함께 4차 산업의 선두 주자로 도매시장 이전과 푸드테크밸리 조성사업이 여러 기업인들과 더불어 신속히 추진되어 경기북부 구리시 발전의 한축을 만들어 스마트한 구리시를 만들어 가자”고 전했다.

 

김성수 공사 사장은“청정도매시장으로 방역관리에 물심양면 협조해 주시는 구리시장님께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마스크는 사랑나눔단을 통하여 도매 시장내 유통종사자 및 미화원 용역사 모두에게 금일 내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유아(YooA), “데뷔 전부터 오마이걸 잘 될 거라는 확신 있었다”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