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 어떤 각도에도 굴욕없는 ‘여신 미모’..이러니 안 빠져?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7/03 [09:50]

레드벨벳 아이린, 어떤 각도에도 굴욕없는 ‘여신 미모’..이러니 안 빠져?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7/03 [09:50]

▲ 레드벨벳 아이린 <사진출처=아이린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IRENE)이 어떤 각도에도 굴욕없는 여신 미모를 뽐냈다.
 
레드벨벳 아이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다른 글 없이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린은 대기실로 보이는 장소에서 메이크업을 받으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이린은 블랙 시스루 의상, 초커, 도트무늬 헤어밴드 등 화려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또한 아이린은 카메라 각도와 상관없는 독보적인 미모, 갸름한 턱선과 높은 콧대 등 수식어가 필요없는 퍼펙트 여신 비주얼을 한껏 뽐낸 모습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린은 슬기와 함께 유닛 레드벨벳-아이린&슬기(Red Velvet - IRENE & SEULGI)를 결성, 신곡 ‘Monster’(몬스터)를 발매한다.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날 음반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dj32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