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새마을회, 30년 유공 새마을기념장 수여

이선자 새마을 이사, 김학수 새마을지도자 호평동협의회장 수상 영예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02 [14:50]

남양주시새마을회, 30년 유공 새마을기념장 수여

이선자 새마을 이사, 김학수 새마을지도자 호평동협의회장 수상 영예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02 [14:50]

▲ 이선자(좌측) 새마을 이사 30년 유공 새마을기념장 수상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김학수(우측 2번째) 새마을지도자 호평동협의회장 30년 유공 새마을기념장 수상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새마을회(회장 전기성)는 지난 1일 전국 새마을운동 50주년 기념식이 코로나19로 인해 축소 진행됨에 따라 남양주시새마을회관 3층 지회장실에서 새마을기념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새마을기념장은 30년 이상 새마을운동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는 새마을지도자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이선자 새마을 이사와 김학수 새마을지도자 호평동협의회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선자 새마을 이사는 “새마을부녀회원으로 시작하여 새마을 이사직을 맡기까지 행복한 30년이었다.”며, “앞으로도 새마을과 지역 발전을 위해 힘이 닿는 데까지 솔선수범하고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김학수 새마을지도자 호평동협의회장은 “우리나라 발전을 이끌었던 새마을운동이 최근 위축되어 가는 것이 아쉽지만, 앞으로도 새마을지도자들과 함께 생명살림운동을 펼치며 생명·평화·공경의 세상을 이루기 위해 협동하고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