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포천시 신규 맛앤멋 음식점" 지정서 수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6/29 [10:53]

"2020년 포천시 신규 맛앤멋 음식점" 지정서 수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6/29 [10:53]

▲ 박윤국(우측 뒷쪽 2번째) 포천시장 2020년 포천시 신규 맛앤멋 음식점 지정서 '갈비장터' 지정 현판식 참석 모습(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박윤국(좌측 4번째) 포천시장 2020년 포천시 신규 맛앤멋 음식점 지정서 '뜨락덕갈비' 전달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포천시는 지난 26일 ‘2020년도 포천시 맛앤멋 음식점’으로 선정된 음식점 중 2개소에 대해 현장 방문해 맛앤멋 음식점 지정현판 및 지정서를 수여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안정세를 보이지 않는 코로나19로 영업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맛뿐만 아니라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 신규로 지정된 포천 맛앤멋 영업자를 격려하고 위축된 외식업 현장의 소리를 직접 듣고자 마련됐다.

 

포천 맛앤멋 음식점 지정은 2012년부터 포천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우리시를 대표할 수 있는 맛있고 멋있는 우수한 음식점을 발굴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포천시 음식문화 자원확보와 음식문화 육성‧발전을 위해 매년 지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2020년도에 신규로 7개소를 추가로 지정하여 현재 50개소를 운영하고 있다.

 

선정된 맛앤멋 음식점에는 업종 및 분위기를 고려한 맞춤형 지정현판을 부착하고 물품 지원 등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으며, 관내 우수음식점으로서 포천시청 홈페이지 및 홍보책자, 각종 언론매체 등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포천시장(박윤국)은 “포천시민 뿐만 아니라 포천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도 맛있고 멋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맛앤멋 음식점’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포천시의 음식문화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맛앤멋 음식점 영업주에 대해서는 힘든 상황이지만,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수칙을 이행하여 코로나19 안심도시 포천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